구구의 다이어트

스파오 가디건을 입기 위한 나의 체중관리 노력!

구구얌 2024. 9. 11. 15:24

 

 

 

제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다양하게 겪었던 경험을 공유하려고 해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정말 어려웠던 순간도 많았지만, 결과적으로는 만족스러운 변화를 겪게 되었어요. 특히, 예전에 선물로 받았던 스파오 가디건을 드디어 입을 수 있게 된 기쁨을 나눠볼게요. 다이어트 과정 중에는 정말 많은 고충이 있었는데, 결국에는 지방사약 덕분에 목표를 이룰 수 있었답니다.

스파오 가디건, 입고 싶지만...
저는 한동안 체중이 계속 늘어나서 입고 싶은 옷을 입지 못하는 상황이 많았어요. 그 중에서도 제일 아쉬웠던 게 바로 스파오 가디건이었어요. 친구가 선물해준 이 가디건은 색상도 예쁘고 디자인도 마음에 쏙 들었는데, 문제는 사이즈였어요. 체중이 많이 늘다 보니 가디건이 너무 작아서 맞지 않았고, 입을 수 없다는 사실에 실망감이 컸어요. 거울을 보면서 ‘언젠가는 이 가디건을 입을 수 있겠지’라는 생각을 하며 다짐했죠. 그러다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됐어요.

 

 



다이어트 시작, 생각처럼 쉽지 않았어요
처음에는 다이어트라는 것이 어렵지 않을 거라고 생각했어요. 주변에서 많이들 말하는 대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식단을 관리하면 쉽게 살이 빠질 줄 알았거든요. 그래서 바로 실행에 옮겼죠. 하루에 1시간씩 운동을 하고, 저녁에는 간단하게 샐러드나 저칼로리 음식을 먹었어요. 하지만 며칠 지나지 않아 피로감이 몰려오더라고요. 특히 저는 음식에 대한 유혹이 정말 강한 편이라, 갑자기 식사량을 줄이다 보니 자꾸 폭식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아무리 운동을 해도 체중이 크게 줄지 않고 오히려 스트레스만 늘어나서 무척 힘들었어요.

 

 



지방사약을 알게 된 계기
그러던 중에 친구가 저에게 지방사약을 처방받고 다이어트를 성공했다는 이야기를 해줬어요. 처음에는 ‘정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지만, 친구의 성공 사례를 보고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상담을 받아보기로 했어요. 한의원에서 설명을 들어보니 지방사약은 한약 성분으로 되어 있어서 몸에 부담을 덜 주고, 식욕 조절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큰 기대는 안 하고 그냥 한 번 해보자 하고 시작했죠.

 

 



복용 후 달라진 나의 일상
복용한 첫날에는 솔직히 큰 변화를 느끼지는 못했어요. 하지만 일주일 정도 지나면서부터 몸의 변화를 조금씩 느끼기 시작했어요. 가장 크게 느꼈던 점은 식욕이 줄어들었다는 거예요. 이전에는 밤만 되면 출출해서 과자나 야식을 먹는 일이 많았는데, 복용하면서부터는 그런 식욕이 많이 사라졌어요. 배가 고프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야식을 끊게 됐고, 조금씩 체중이 줄어드는 게 눈에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포만감도 오래 지속되니까 폭식하는 습관도 점차 사라지더라고요. 그리고 스파오 가디건을 입을 수 있다는 자신감에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운동과 함께 더욱 빠르게 변화
복용하는 것만으로도 효과가 있었지만, 저는 운동도 병행했어요. 운동을 따로 하지는 않았고, 그냥 매일 걷기 운동이나 가벼운 스트레칭 정도를 했죠. 처음엔 조금 힘들었지만, 점점 익숙해지면서 운동하는 것도 즐거워졌어요. 그리고 운동 후 몸이 가벼워지는 걸 느끼면서 더 동기부여가 됐어요. 살이 빠지니 움직임도 더 편해지고, 몸의 피로감도 덜 느껴졌어요. 이렇게 몸이 변하니까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더 쉬워졌고, 자존감도 많이 회복됐어요.

 



드디어 스파오 가디건을 입다!
그리고 어느 날, 다이어트를 시작한 지 두 달 정도 지났을 때였어요. 문득 옷장에서 스파오 가디건이 눈에 띄었어요. ‘이제는 입어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마음으로 가디건을 꺼내서 입어봤어요. 그런데 정말 놀랍게도, 그동안 입지 못했던 그 가디건이 저에게 딱 맞는 거예요! 거울 속의 제 모습을 보며 너무 기뻤어요. ‘이게 바로 다이어트의 힘이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예전에는 너무 작아서 맞지 않던 옷이, 지금은 완벽하게 맞는 걸 보니 그동안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다이어트는 꾸준함과 건강이 중요해요
지금은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예전보다 훨씬 건강해진 몸을 유지하고 있어요. 물론 여전히 식단 관리는 중요하지만, 예전처럼 극단적인 방법은 쓰지 않아요. 덕분에 무리 없이 식욕을 조절할 수 있었고,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서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는 단기간에 무리해서 빼는 것보다는, 꾸준히 건강하게 관리하는 게 더 중요하다는 걸 이번 경험을 통해 느꼈어요.

자연과한의원에서 다이어트의 새로운 시작
혹시 저처럼 다이어트를 하다가 실패를 많이 겪으신 분들이라면, 자연과한의원의 지방사약을 추천드려요. 저도 처음에는 반신반의하면서 시작했지만, 결국에는 성공적으로 체중 감량을 할 수 있었고, 건강까지 챙길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예전에 입지 못했던 스파오 가디건을 입을 수 있게 된 것이 너무 뿌듯해요. 다이어트를 성공적으로 하고 싶다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천천히, 꾸준히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이렇게 저의 다이어트와 스파오 가디건을 드디어 입은 저의 이야기를 나눠봤는데요, 저처럼 다이어트를 결심하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면목동, 중화동, 망우동, 신내동, 전농동, 휘경동, 이문동, 묵동, 송정동, 용답동, 중곡동, 용신동, 제기동, 답십리동, 장안동, 청량리동, 회기동, 길음동, 종암동, 월곡동, 장위동, 석관동,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갈매동, 동구동, 인창동, 교문동, 수택동, 아천동, 용두동, 상월곡동, 하월곡동

 

 

 

 

자연과한의원 상봉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2 · 블로그리뷰 166

m.place.naver.com